백업

백업18

mitsuyui 2022. 10. 9. 12:47

도만 집회가 있고 시험 기간이 겹쳐서 늦게 돌아가는 날 종종 신사에 올라가진 않고 계단 중간 부분에 걸터 앉아서 미츠야 기다린 적이 있는데 시간이 늦은 것도 있고 피곤해서 잠들어버린 유이. 얼마나 시간이 흘렀을까 집회가 끝나고 내려오던 대원들이 그거 보고 뭐야? 하고 다가가서 미츠야군 여자친구 아니야? 그 말에 누군가 뛰어 올라가서 미츠야한테 전해줘서 엄청 놀랐어. 그도그럴게 집에 간다하고 기다리다 잠든거니까. 후다닥 내려가면 돌기둥에 기대서 잠든 유이 보고 깨우려는데 깊게 잠들었는지 안깨서 치후유 도움 받아서 업고 가겠지. 유이 집에 다와갈 때쯤 깨서 한다는 말이 "여기 어디야?" 도만 집회 장소라 아무도 안오겠지만 늦은 시간에 혼자 계단에서 잠든 여자친구 때문에 머리가 아픈 미츠야군. "올거면 온다고 연락을 해. 거기서 혼자 잠들었다가 무슨 일나면 어쩌려고 진짜" 하고 잔소리 들으면 미츠야 등에 얼굴 묻고 "보고싶어서" 한마디에 결국 져주는 미츠야군. 이런 일상도 있었네요☺️


@:오늘의 구몬 네가 제일 소중해 라고 하는 드림커플 보여주세요

⚛️ 당연한 말을 하네. 나를 소중히 여기는 것도 좋지만 본인도 소중히 여겨줘

✝️ 고마워. 나한테도 네가 제일 소중해



동거하거나 미츠야 집에 놀러가서 밥 먹을 때 미츠야는 메뉴 걱정따위 안해요. 그도그럴게 "아, 오늘은 ~먹고싶어!"하고 말해주는 경우가 많고 오늘은 생각나는게 없다라고 하면 미츠야가 직접 생각해서 만드니까요! 밥을 먹으면서 내일은 뭐 먹을까 하고 물어보면 골똘히 생각하고 생각나는 메뉴 이야기해주는 모습을 꽤 좋아한데요😳


@: 탐드 탐드 드림주가 침울해 하면 드림캐가 필살기 ○○을/를 해준다 궁금해

여러가지가 있는데 대표적인건 역시 맛있는걸 먹여주네요. 본인이 만든 음식 먹여주고 싶은데 여건이 안된다면 사주고 집에 있었으면 역시 직접 만든 요리를 만들어줘요. 아니면 임펄스에 태워서 기분 전환 시켜주기도 해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니까요! 반대로 미츠야의 기분이 침울하면 손잡고 옆에 있어주는 편이에요. 그러면 어느 순간 미츠야가 겪은 일을 이야기해줘요.


@: 탐라 질문! 드림캐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내 얼굴을 봐서라도 용서해달라고 하면 드림주는 뭐라고 하나요? 넘어가주나요?

한번쯤 그럴거 같아요ㅋㅋ 이건 약간 잘못의 크기랄까 그때 제 감정에 따라 다를거 같은데 용서할수 있으면 뭐야 그게하면서 넘어가고 아니면 장난치지마!라고 화낼거 같아요.


새벽에 있었던 일인데 꿈에 영화에서 자주 보는 배우님이 나오셨어요. 근데 약간 제가 어떤 무리에 스파이로 들어가서 일을 배우는데 마음에 안들었는지 그 배우님이

"진짜 내일부터는 나오지 않는게 아니라 그냥 죽어"

이렇게 말했는데 꿈이고 스파이라고 해도 면전에 대고 그렇게 말하니까 상처 받고 슬프고 자존감도 떨어져서 울었어요. 진짜 너무 서러웠거든요. 근데 그 말이 너무 충격이였는지 깼는데 진짜 울고 있었어요😢 자다가 일어나서 훌쩍 거리니까 옆에있던 미츠야가 일어나서 보더니 엄청 놀라더라구요😞 그래서 꿈 얘기 해줬는데 위로 받았어요.

✝️누가 뭐래도 잘하고 있어
눈물 닦아주고 토닥여줘서 다시 푹 잤답니다☺️


@: 럭키스케베 당한/해버린 탐드주세요

⚛️ 이건 좀...너무 가까운데...
✝️ 만화에서 봤다고 좋아할줄 알았는데 부끄러워? (귀여워)

평소에는 스킨쉽 좋아해서 적극적으로 해오는데 너무 가까워지니까 부끄러워하는걸 미츠야가 귀여워해줘요. 그래서 미츠야는 부끄러워하지 않고 담담한 편이에요.


@: 님들 드림캐한테 누가 뭐 줘서(커피나 쿠키같은거) 먹었는데 드럽게 맛없어 근데 이거 드림주가 줬대 그럼 드림캐는 다시 먹어 안먹어

미츠야한테 직접 주고싶어서 가려고 했는데 선생님 호출이 생겨서 교무실로 발걸음 옮기려는 찰나에 파칭이랑 페양 발견해서 부탁하면 파칭은 흔쾌히 들어줄거 같아요. 진짜 고마워 나중에 맛있는거 쏠게!하고 유이는 교무실 가고 파칭이랑 페양이 미츠야한테 쿠키 전해줘요.

"그걸 왜 너희가 들고 있는거야?"

전날 유이나 잘만들어서 주고싶다고 자랑을 해둬서 기다리는데 기다리던 여자친구가 아니라 친구가 들고와서 물어보면 부탁 받았다고 말하는 둘 사정 듣고 고맙다 한마디 하고 그 자리에서 꺼내 먹는데 쿠키가 아니라 설탕 덩어리 먹는거 같이 너무 달아서 놀라는데 그래도 음식 함부로 버리면 안되고 유이가 준거니까 끝까지 다 먹어요.

"안돼. 내꺼야"

파칭이 하나 달라고하면 정색 하기도 하고 나중에 쿠키 만드는거 가르쳐줘야겠다고 다짐하면서 유이한테 고맙다고 맛있었다고 해준답니다☺️


@: 갑자기 궁금해졋다... 드림주의 침대에는 이불이랑 베개만 있나요? 아니면 인형이나 잡다한 걸로 꾸며져 있나요?

제 침대에는 인형도 있어요! 토끼 인형이랑 폼폼푸린이요. 두 인형 모두 소중한 사람들한테 선물 받은거라 침대에 두고 있답니다! 언젠가 미츠야한테 받는다면 가장 아끼는 인형이 될거에요! 근데 폼폼푸린 귀가 얼굴에 붙어있었는데 떨어져버렸어요😔 나중에 미츠야한테 고쳐달라고 해야겠어요😙


오늘 씻고 나왔는데 글쎄 머리 말리기가 너무 귀찮았어요.

⚛️귀찮아 그냥 누울래

드라이기 앞에서 망설이다가 뱉은 말에 지켜보고 있었는지 직접 다가와서 대뜸 "앉아 말려줄게"하는 미츠야. 동거 후 종종 일어나는 일상


@: 헉 님들 드림컾 서로가 인정하는 장점있나요??? 예를들어 그림을잘그린다던가 섬세한다던가 그런거..

⚛️ 요리 실력이랑 다정한 성격! 뭐, 양키라는 것도 좋아하는데 뭐든 다 좋은거 같기도😋

✝️ 밝은 성격. 다쳐오면 혼내면서 치료해주고 동생들이랑도 잘 지내주는 것도 좋은 점이네.


@: 키스 해야 나갈 수 있는 방에 갇혔을때 드림캐는 드림주 어디다가...키스할지 다들얘기하자 오늘구몬임

다른 사람은 없는 둘만 있으니까 미츠야는 정석대로 입술에 해줄거 같아요. 처음에는 가볍에 뽀뽀만 했는데 못나가는거 알면 그때서야해주겠지만요🤭


@: 드림주는 희망없는 상황에도 긍정적인 말을 해주는지 사실을 말해주는지 궁금해

말을 하는 상황의 컨디션이나 기분에 따라 달라요. 괜찮은 날이면 긍정적으로 말하는 편이고 그렇지 않으면 말을 잘 안하는 편이에요. 그래도 늘 긍적적으로 생각하면서 사는거 같아요😁 예를들면 뭔가 일이 생기거나 그럴 때 "괜찮아. 나(너)는 할수있어. 화이팅" 이런 식으로 자신이나 상대한테 긍정 에너지를 줘요! 미츠야도 이런 제 모습을 꽤 좋아한다네요😋


@: 드림러들아 님 드림주는 드림캐가 입을 맞춰 오면 가만히 잇는 편이냐 후닥 떼는 편이냐 고개를 트는 편이냐

보통 시작이랄까 부추기는걸 이쪽에서 먼저하는 편이라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편이에요. 고개를 틀거나 미츠야의 신체부위 어디든 꼭 잡고 안떨어지려고 해요😚 그런 모습을 미츠야도 꽤 좋아하면서도 매번 선을 넘지 않으려고 꽤 힘들어 하는거 같지만요. 선 넘어도 좋은데말이죠😋


환절기에 땀을 흘렸다 찬 바람에 식히고 반복해서 결국 감기 걸려버렸어요.

콜록

콜록 거리는 소리에 그럴줄 알았는지 한숨쉬고 걱정이란 이름의 잔소리를 들었어요😂 뭐, 결국에는 기침에 좋다는 차라던가 먹을거 먹여줬어요


@: 오늘의 탐드 구몬이에요. 드림캐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한 드림주의 회심의 애교는 무엇인가요?

이름 부르기요! 평소에는 성인 미츠야!라고 부르지만 화났거나 기분 안좋아 보이는 날은 한번씩 이름인 타카시~하고 불러줘요😁 이름으로 불러도 된다고 사귀기 전부터 말해줬었고 사귄 뒤로는 왜 안불러 주냐면서 투덜거리기도 했으니까 그런 상황에서 불러주면 이럴때만? 그러면서 또 투덜거리지만 결국은 풀어진답니다 귀여운 미츠야😚


@: 드캐한테 (드캐 특기)일대일과외받는 드림주들 주세요

싸움은 호신술이랄까 본인 몸 지킬수 있을 정도만 가르쳐주거나 아예 안가르쳐줄 것도 같아요🤔 뭔갈 진지하게 과외를 받는다면 역시 수예일텐데 미츠야는 진지하게 알려줄거 같아요. 근데 문제는 제가 너무 못한다는거...그래도 미츠야 포기하지 않고 알려줘서 자수넣기 어찌저찌 성공한답니다! 그리고 그거 미츠야 줄거에요🤭 엄청 기뻐하면서도 "나중에 살림은 내가 해야겠네" 하면서 미래를 그리는 것도 좋아요


@: 탐드 궁금한 거 있음. 고기 구워 먹을 때, 익은 고기가 앞접시에 제일 많은 쪽은 어딘가요

큼, 저네요...고기를 미츠야가 굽는 경우가 많으니까 제쪽이 더 많아요😅그치만 미츠야가 굽느라 못먹는거 같으면 제가 대신 올려주기도 하고 쌈 싸서 먹여주니까 절대 혼자 다 먹진 않아요...!
✝️(밑반찬) 누가 다 먹었어?
루나: 나는 아니야!
마나: 마나도 아니야!
⚛️...난가봐
✝️ ㅋㅋ맛있었으면 됐어

이런 대화가 오가는 날도 있네요🤣


정말 오랜만에 데이트 하고 헤어짐이 아쉬워 공원 벤치에 앉아 있었어. 나도 더 함께 하고 싶었는데 내일 바쁜걸 아니까 일찍 보내야지 했을 뿐이야.

⚛️이제 갈까!

말하면서 벤치에서 일어나면 웬일인지 손 잡아와서 보면 아쉬움이 가득한 얼굴이였지.

✝️ 오랜만의 데이트인데 더 있으면 안될까?

사랑스럽게 응석을 부려오는데 내가 어떻게 이기겠어. 네가 괜찮다고 했고 나도 좋으니까 더 같이 있을수 밖에.


@: 드림주가 죽어서 장례를 치를때 드림캐는 어떤 모습으로 장례식에 참석하는지, 유품은 챙기는지, 안치되기 전 시신을 보게 된다면 어떤 작별을 건네는지..... 써주세요

미츠야는 진짜 단정하고 장례식에 맞는 의상을 입고 참석할거 같아요. 장례식 전에 너무 울어서 눈 부어있을거 같지만... 유품은 유이랑 둘이 나눠가진 커플템이나 그런 것들만 챙기고 나머지 것들은 가족들이 먼저라고 가족들 줄거 같네요.

✝️나중에 만나면 보고싶었다고 고생 했다고 좋아한다고 말해줘.

이런 말을 하면서 작별의 말을 전하고 또 울지 않을까 싶어요. 의외로 눈물이 많은 남자니까요


소꿉친구라 미츄가 소꿉친구였다면 크게 달라지는건 치후유와의 관계겠네요! 첫만남은 놀이터에서 혼자 놀고 있는 유이를 보고 동생들 데리고 나온 미츠야가 말걸면서 시작될거에요. 그렇게 매일 같이 놀다보면 어느새 서로의 집도 놀러가고 자연스럽게 고백하고 연인이 될거 같아요!


@: 현대 AU로 모브들이 드림주 한테 오이오이 아갓쉬 하면 드림캐는 어떤 반응인가요???? 저 매우 급함

양키모드on 하지 않을까요? 평소에는 절대 유이 앞에서 거친 말투나 행동을 안하는 편인데 질 나빠 보이는 모브들이 다가가면 "누구야 너" 하면서 째려볼거 같아요. 그리고 그쪽에서 시비걸면 유이 앞이라도 물러서지 않고 대응할거 같아요! 물론 유이도 그걸 막지 않아요. 왜냐하면 싸우는 미츠야의 모습은 흔치 않으니까요. 절대 본인 앞에서는 싸우는 모습 보여주지 않고 다쳐오기만 하니까요.

⚛️늘 그런 식으로 싸우는거야? 멋있네 미츠야😆


⚛️신발끈 풀렸네... 미츠야 묶어줘!
✝️ 내가 애인을 만나는건지 애를 만나는건지. 가만히 있어봐
⚛️ 미츠야는 지금 애인님 만나고 계시는거에요~ㅎㅎ
✝️네네 만나주셔서 고맙습니다 애인님

장난을 한스푼 얻은 평범한 일상을 꽤나 좋아하는 미츠야군


언니 부부가 오랜만에 집에 와서 외식 했는데 근처에 사는 미츠야와 유이도 함께 하게 됐어요.

✝️괜찮겠어?
⚛️다른 메뉴 있으면 그거 먹지 뭐...

미츠야가 걱정하는 이유는 유이는 장어만 먹으면 탈이나거든요😅 원래는 안그랬는데 한번 크게 탈난 이후로는 장어만 먹으면 매번 배탈이서 꽤나 고생한답니다! 무튼 미츠야가 엄청 작게 잘라주고 큰건 대신 먹어줘서 어찌저찌 식사는 제대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