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백업17

mitsuyui 2022. 10. 9. 12:32

@: 탐드탐드!!!! 드림캐가 드림주가 일하는 카페에 와서 휘핑크림을 제 미모만큼 많이 올려주세요. 라고하면 드림주는 휘핑크림을 얼마만큼 올려주나요?

마음은 잔뜩 올려주고 싶은데 제 가게도 아니고 마음대로 서비스할순 없어서 딱 맞게줄거 같아요. 그걸 직접 말로 표현하면서 주면 미츠야도 장난치면서 받아갈거 같아요.

✝️ 내 얼굴 보고 만나는거야?
⚛️ 맞긴한데 얼굴보다도 성격이나 뭐 그냥 미츠야니까 만나는거야!


@: 탐드탐드!!!! 드림캐가 드림주가 일하는 카페에 와서 휘핑크림을 제 미모만큼 많이 올려주세요. 라고하면 드림주는 휘핑크림을 얼마만큼 올려주나요?

마음은 잔뜩 올려주고 싶은데 제 가게도 아니고 마음대로 서비스할순 없어서 딱 맞게줄거 같아요. 그걸 직접 말로 표현하면서 주면 미츠야도 장난치면서 받아갈거 같아요.

✝️ 내 얼굴 보고 만나는거야?
⚛️ 맞긴한데 얼굴보다도 성격이나 뭐 그냥 미츠야니까 만나는거야!


점심시간 되기 전에 10~11시쯤 되면 배고파서 꼭 꼬르륵 거리는데 그럼 미츠야가 꼭 먹을거 쥐어줘요ㅋㅋ

⚛️미츠야 주머니는 도라에* 주머니 같아 늘 먹을게 있네
✝️네가 아침 안 먹고 다니니까 챙겨오는거야.


@: 드림캐가 딸기생크림케이크 위에 올려진 딸기(마지막 하나)를 먹고 싶다고 하면.. 드림주는 주나요??

줄수있어요. 뭐 이게 딸기야 또 사먹을수 있으니까. 미츠야가 뭔가 부탁하는 일이 적기도 하고 그래서 직접 먹여줘요! 그럼 고맙다면서 받아 먹을 미츠야 생각하니까 다람쥐 같네요😳 먹을거 가지고 치사하게 굴기 싫잖아요! 아무리 좋아하는거라도! 미츠야는 평소에 더 맛있는걸 많이 줄텐데 이정도쯤이야😉


@: 드림캐한테 흡연 들킨 드림주 풀어주실 분
바로 끈다 or 같이 권함 or 어쩌라고

미츠야 양키지만 동생들 때문에라도 절대 담배 안필거 같은데 만약에 유이가 담배 피다가 걸리면 유이는 바로 꺼요. 정말 어쩌다 한번 피는데 그거 걸렸음 좋겠다. 집으로 돌아가는 아무도 찾지 않는 그런 골목에서 담배 피는데 유이 집으로 가던 미츠야가 그거 딱 보고 유이...? 너 손에 그거...하고 놀라면 미츠야 목소리에 더 놀란 유이가 바로 담배 끄고 근데 이미 다 봐버린 미츠야. 그대로 공원으로 가서 설교 들을거 같아ㅋㅋ

✝️우리 지금 미성년자야. 담배라니 어디서 났어? 누구한테 배웠어💢

그렇게 몇시간 동안 잔소리 듣고 담배 끊겠다는 약속 받아내는 미츠야군. 뭐 원래 절대 안피지만요!


# 드림캐가_무섭다고_느끼는_드림주의_모습은_어떤_모습인가요

아무 말도 안할 때. 그럴 때가 미츠야는 무섭게 느껴요. 왜냐하면 저는 말이 진짜 많아서 늘 신나 있거든요. 그런 제가 아무 말도 안하고 조용하면 두 가지에요. 아프거나 힘들었거나. 그래서 미츠야는 제가 어디 아픈걸까봐 무섭데요. 그도 그럴게 힘든 날이였으면 안겨서 응석이라도 부리는데 아픈건 일단 몸에 기운이 없어서 멍한 상태라 말을 못해주거든요😭 그치만 그런 날은 적어서 괜찮을거라 생각해요😳


@: 드림주는 드림캐를 위해 자기자신을 희생할수있나요?

저는 못할거 같아요. 왜냐하면 일단 아픈게 싫고 미츠야한테 위기가 닥친다면 절대로 당황해서 얼어 붙을거 같아요. 미츠야도 은연 중에 알고 있을거 같은데 차라리 그게 낫다고 생각하기도 할거 같아요. 미안 여자친구가 겁이 너무 많아서😔근데 또 그 상황이 되면 다를지도 모르고... 아무튼 그런 상황이 된다면 저한테는 큰 트라우마로 남을거에요. 내 눈 앞에서 일어난 일이고 아무것도 못했다는 죄책감이 크겠네요. 그런 상황 없이 행복하자


아침을 힘들어하는 유이를 위해 바쁜 일이 있지 않는 이상 늘 방에 들어와서 직접 깨워주는 미츠야.

✝️유이, 일어나 아침이야.

미츠야의 목소리에 눈을 뜨지만 너무 졸리고 일어나기 싫어지니까 잠결에 일으켜 달라고 손 내밀면 피식 웃고 손 잡아주겠지.

⚛️따뜻해...

잠이 덜 깬 상태에서도 따뜻한 미츠야 손에 느낀점을 그대로 읊으면 돌아가는 선풍기 보고 잔소리하는 미츠야군. 요즘 같이 선풍기 틀면 춥고 끄면 더운 기온에도 덥기보단 춥기를 선택하는 유이를 걱정해주는거겠지


@: 드친들아 드림주가 드림캐 제외하고 아이돌이나 다른 연예인을 좋아한다면 드림캐 반응은 어떠니

미츠야는 별로 터치 안할거 같아요. 그도 그럴게 전에는 아이돌 엄청 좋아했고 지금은 애니메이션이나 게임 캐릭터 좋아해서 굿즈 모아도 딱히 뭐라고 하진 않아요! 오히려 인형 같은건 직접 만들어줄거 같은데ㅋㅋ 그래도 너무 그쪽에만 빠지면 지금은 나랑 있잖아.하면서 질투도 하고 그러지 않을까 싶어요!


@: 드림캐가 자주 입는 옷이 너무너무 보기 싫을 때 드림주는 어떻게 할까?

미츠야는 옷 잘 입어서 딱히 싫은 옷 없는데 만약에 있다면 "나랑 만날 때는 그 옷입지마! 그 옷 싫어"하고 솔직하게 말할거 같아요. 그럼 어이없어 하면서도 그 옷은 되도록 안입을거 같아요. 미츠야도 마찬가지일거 같은데 자기 마음에 안드는 옷이랄까 짧은 바지나 노출이 있는 옷 입으면 "평소 스타일도 예쁘니까 이런건 되도록이면 안입는게 좋아"하고 말해줄거 같아요!


@: 어떤 기억은 사람을 평생 살아갈 수 있게 만들어주곤 하는데, 드림주들에게는 그게 어떤 순간이었는지 묻고싶네요.

음...특별한 순간 보단 일상생활의 활기띤 순간들 아닐까 싶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가족, 친구, 미츠야와의 일상적인 추억들이 저를 살아가게 만들어요


@: 탐드림주는 단 걸 잘 먹는 편인가요?

단거 잘 먹는거 같지 않아요 좋아해서 간식이라던가 있으면 먹지만 돈주고 사먹지는 않는? 이제 초코가 너무 많으면 잘 못먹는거 같아요🤔 조금은 먹는데 많이는 못먹겠어요 입에 물려... 그치만 미츠야가 좋아한다면 크레이프나 핫케이크 먹을수 있어요😤 각자 하나씩 사서 먹다가 입에 물리면 미츠야 주고 그러는거죠!


@: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탐라 드림주들은... 반드시 고백을 거쳐야 사귀는 사이라고 생각하는 쪽이랑 꼭 말로 하지 않아도 경험이나 분위기 같은 걸로 사귀는 사이로 받아들임<둘 중에 어느 쪽인가요

이거 진짜 저는 고백을 거치고 양쪽은 동의가 있어야 그때부터 사귀는 사이라고 생각해요. 남들이 다 너네 사귀는거 같던데해도 상대는 그냥 나한테 친절했을 뿐일수도 있으니까요. 그래서 미츠야랑도 오해가 있었어요😶 좋아하면 말로 표현해 바보 남친씨~!


@: 드림주는 드림캐 얼굴에 약한 편인지? 얼굴 써서 부탁하면 들어주는지 이런거 물어보고싶은 사람

약해요... 그 잘생긴 얼굴로 뭔가 부탁하면 아 진짜! 하면 되잖아 하면! 얼굴 치사해!! 하고 뭐든 들어주는데 절대 싫은건 안해줘요. 예를들면 싫어하는거 먹이기 같은? 아무튼 미츠야는 먹힌다는건 알고 있어도 굳이 안쓰지만 제가 그냥 미츠야한테는 약한거 같기도 해요


나 오늘 여기서 잘거야
✝️ 안돼 돌아가
⚛️ 그치만!!! 집에 진짜 큰 벌레 있단말이야!!😭

결국 미츠야가 직접 벌레 잡아줬지만 또 나올지도 모른다고 결국 미츠야 집에 자게된 어느 세계선의 미츄. 고등학교 졸업하고 유이 대학 진학 했을 때 자취했을 때의 이야기


@: 님 드림 헤어지고서 드림주/드림캐가 가장 먼저 하는 것은!? (ex.반지 버리기, 연락처 지우기 등)

저는 전화번호는 지우고 주고 받았던 문자나 전화 기록은 못지울거 같아요. 미츠야가 준 물건들도 버리지 못하고 구석이나 어딘가에 보관해둘거 같아요. 나중에 방 정리하면서 보게되면 보고싶고 그럴거 같은데 미츠야도 마찬가지일거라 생각해요. 뭔가 미츠야가 추억의 물건을 가지고 있으면 동생들이나 핫카이가 그렇게 못잊을거면 왜 헤어졌냐면서 속상해하기도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