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백업16

mitsuyui 2022. 10. 9. 12:22

❣ 탐드 오늘의 구몬 다들 상견례는 어떻게 하나요? 드림주가 상견례 프리패스상인지 프리빠꾸 상인지두 알려주세요

저 되게 어른들이 예뻐하는 스타일이에요. 처음에만 좀 낯가리지 같이 있다보면 먼저 말도 걸고 웃기도 잘 웃으니까 되게 편하게들 느끼시는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상견례를 하게되면 미츠야랑 오래 만났을테니 어머니~하면서 애교도 부리고 같이 쇼핑도 하고 그런적이 있을거 같아요!


유이는 미츠야랑 사귀는거 치후유한테 제일 먼저 말해줬을거 같은데 치후유 마음고생 하더니 잘 됐네. 아,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미츠야군이 너무 아깝지... 이러면서 축하해주면서 개구진 반응했을거 같고 말은 그렇게해도 진심이란걸 아니까 바보 치후유는 누가 데려가나~할거 같아요


@: 탐드 드림주는 아주 미워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 어떻게 행동하나요…

음...저는 사람을 쉽게 미워하지 않는데 인간관계란게 제가 잘해도 마음처럼 되지 않는 경우가 많고 제가 잘한다고 상대도 절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래서 상대가 먼저 끊는 경우가 제일 많은데 상대가 먼저 절 미워하고 멀어지려고 하면 처음에는 속상해도 생각보다 인연이랄까 그런거 잘 털어내는 성격이에요. 나중에는 제쪽에서 먼저 무시한달까요🤔반대로 제가 싫어하는 쪽이라면 심술 부리는 정도네요! 친구 관계가 틀어져도 얼마 안지나서 훌훌 털어버리는거 보고 미츠야는 한번씩 만약에 헤어지면 그때도 그럴까? 그러면 서운할거 같네.하고 생각한다네요!


드림주/드림캐는 드림캐/드림주에게 어디까지 거짓말이 가능한가요? 그 거짓말을 드림캐/드림주는 잘 알아채는 편?

우선 전 장난치려고 하는 거짓말은 잘못해요. 반응을 보기도 전부터 재밌어서 웃음을 참지 못하거든요! 근데 뭐 나쁜 거짓말도 양심에 찔려서 얼굴에 다 티가나는 편이에요.그래서 저는 거짓말 잘 안해요 이미 다 들키니까요😔 근데 일상적인건 할수있어요 예를들면 집이라고 하고 놀러간다던가 그런 류요! 물론 미츠야는 알면서도 속아주지 않을까 싶어요! 미츠야도 거짓말 잘 안할거 같은데 아픈데 안아프다는 거짓말은 자주해서 속상하게 만드는 일이 종종 있네요😠 다쳤는데 어떻게 안아프냐고 짜증도 많이내고 투닥거리는거 항쟁 뒤의 일상이네요


호르몬 때문인건지 저는 대자연 주기가 되면 시작 전에 통증이랑 기분의 전환이 빨라요. 그래서 아프지 않아도 갑자기 우울해하거나 슬픈 생각이 들고 갑자기 좋아지고 막 오락가락 하는데 그런 미묘한 차이를 알아차리고 그럴 땐 늘 옆에서 기쁘게 해주려고 노력해주는 미츠야는 정말 기특하고 1등 남자친구감이죠?


@: 탐드는 누가 무릎베게해줘? 드림주가 드림캐무릎을 베고 누워 아니면 드림캐가 드림주 무릎을 베고 누워? 베고 누워서 머리 쓰다듬어주거나 그런거는 해 안해?

미츠야가 더 많이 해줘요. 저도 할수는 있는데 운동을 안해서 그런지 조금 오래 같은 자세로 있는게 힘들어요. 미츠야는 괜찮다고 하는데 굳이 괜찮아 누워도 돼.라고하면 누워주는데 얼마 안있어서 움직이면 일어날까?하고 물어봐주는데 저는 미츠야가 누워있고 제가 머리 만지는 그 시간이 좋아서 매번 누우라고 제안해요☺️ 미츠야도 대화가 없어도 그 따뜻한 분위기가 좋아서 거절하지 않는거지만요😁 반대로 제가 누우면 미츠야가 머리 쓰다듬어주면서 이야기 나눠요! 하루 일과라던가 어제는 무슨 일이 있었고 하는 일상에 대한거요. 그러다 쓰다듬는 손길이랑 안심되는 마음으로 잠들기일쑤지만요😅


오늘 정말 너무 힘든 하루였어요. 아침부터 상사한테 깨지고 열심히 만들었더니 싹다 갈아엎으라고 하고 그래서 약간 정신 나갔었고 정말 지쳐서 집에 오니까 미츠야가 반겨주더라구요. 그러다 갑자기 제 발을 보고는 "신발은 어쩌고 슬리퍼야?" 하고 묻더라구요. 그제야 발을 보니까 회사에서 신는 슬리퍼를 신고 퇴근했더라구요...? 그거 보고 내일 이거 신고 가야겠네. 하니까 진짜 못말린다니까하고 피식 웃는거 있죠. 안들어가고 서서 팔 벌리니까 꼭 안아줘서 피로가 가시는 느낌 받았네요😚


저는 술을 조금이라도 마시면 한겨울에도 땀을 엄청 흘리고 졸려해요. 그게 취한건진 모르겠어요 그도 그럴게 정신은 멀쩡하니까요! 그런 저 때문에 같이 술자리에 가면 미츠야는 늘 손수건을 챙겨가요. 그리고 술 마시고 더워하면 손수건으로 닦아줘요

✝️ 유이는 이제 그만 먹여

하고 다른 친구들을 말리면 다들 의아해해요. 왜? 이제 한잔 마셨잖아하면서요. 그러면 미츠야가 얘 지금 졸려하니까 이제 갈거야. 하고 같이 귀가해요!


@드림주의 주변인

자신과 가장 가까운 : 미츠야, 치후유, 유즈하, 핫카이, 페양, 파칭

고민이 있다면 털어놓을 편한 : 미츠야, 치후유, 유즈하

같이 있기만 해도 좋은 : 미츠야

가장 대화가 많은 : 미츠야, 유즈하

어색한 : 도만 외 친구들
페양이랑 파칭은 미츠야, 유이랑 같은 학교고 사귀기 전에 미츠야랑 붙어다니다 보니 자연스럽게 친해진 케이스랍니다! 특히 파칭네 강아지 얘기 좋아해서 빠르게 친해졌어요 페양이랑도 투닥거리는 친구 사이네요☺️


@: 탐드 구몬. 잔을 착각해서 얼떨결에 간접키스하게 된 드림캐랑 드림주 반응 알려주세요

둘 다 딱히 신경 안써요. 워낙 서로 뭔가 먹여주는게 많다보니까 그냥 그거 내 컵인데? 아 진짜네 뭐어때 우리가 남도 아니고 커플끼리 공유할수도 있지. 하고 제가 말하면 미츠야도 그건 그렇지 하고 동의하는 타입이에요. 근데 유이 그거 간접키스잖아. 그럼 미츠야군 간접말고 직접해주는게 어때?하고 장난치면서 넘어가네요😆


@: 그러고보니 탐라 드림주들은 드림캐한테 별 따다 달라는 말을 들으면 어떻게 해주나요? 궁금해졌음

⚛️응?? 갑자기?? 음🤔 아! 이걸로 만족해줘( ^◡^)っ ♡

고민하다가 하늘에 있는 별을 따는 제스처 취하고 손하트 해줄거 같아요. 그럼 미츠야는 좀 놀라도 저답다면서 웃어줘요. 반대로 제가 그런 말 했다면 그 자리에서는 별을 어떻게 따줘 바보야. 하고 넘어가요

✝️ 이거. 저번에 별 따달라고 했잖아. 별은 못따줘도 이정도는 해줄수 있으니까 이걸로 만족해줘.

그리고 좀 뒤에 별 인형 만들어줄거 같아요. 그걸 기억해주고 만들어주는데 어떻게 안기쁘겠어요☺️


@: 드림주한테 도움이 되고싶엇던 드림캐가 이런 행동을 했었다~ 풀어주실분

음...수예...에 관한건 제 실력이 아무리 가르쳐도 늘지 않아서 미츠야도 포기했어요 억지로 잡고 실력 늘리겠다고 바늘에 찔리는 등 다치는게 더 싫으니까요! 제 생각에는 정리정돈이랑 요리 같아요. 그 두 가지는 아무래도 자주 할수밖에 없는 일이니까 실력이 늘었네요😅 이런걸로도 뿌듯해하는 미츠야를 보는게 좋긴 하지만 뭔가 더 실용적인 면에서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은 어쩔수 없네요ㅎㅎ 그정도도 충분히 도움이 되니까 신경쓰지마라고 말할 얼굴이 보이기도 해요!


@: 탐드 드림주들 편식해요? 어떤거 못먹는지 왜 못먹는지 알려줘. 편식 안하면 안한다고 자랑해줘요.

저 편식 심해요😗 그래서 늘 엄마나 미츠야한테 잔소리를 듣는답니다ㅎㅎ... 다른건 그냥 맛없어서 싫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상하게 토마토는 어렸을 때 처음 입에 넣고 씹었을 때부터 입맛에 안맞았어요. 입에서 터지자마자 부엌으로 가서 뱉어낸 기억이 너무 강하게 있어서 토마토는 지금까지도 못먹고 시나몬처럼 향이 쎈 것도 별로 안좋아해요 그래도 오이나 깻잎은 뭔가 김밥이나 다른 요리들이랑 같이 있으면 조금이라도 먹는데 시나몬은 허니브래드처럼 빵에 그런 빵에 같이 발라져도 못먹겠어요🤣 초딩 입맛이라고 놀림 당하는건 덤이네요... 아 맞아 그리고 해산물도 잘 안먹어요! 비린 맛이 없으면 생선구이는 먹긴 하는데 그마저도 비리면 안먹어요. 그런 면에서 미츠야의 요리는 뭐든 먹을수 있겠지만요!


@: 다들 드림주 좋아하는 음식 말하기

떡볶이랑 딸기 스무디 좋아해요! 그래서 늘 식사 때나 디저트 타임에는 저 두 가지가 제일 먼저 떠올라요😚 미츠야랑 카페가면 스무디 유무부터 확인하는거 같아요ㅋㅋ 그리고 저는 과일 음료를 먹고 미츠야는 그날그날 다른 음료를 택해요!


@: 드림주는 세상의 적이 된 드림캐를 어떻게 대하나

저는 세상 모두가 미츠야한테서 등을 돌린다고 해도 그 옆에 있기를 택해요. 왜냐하면 그만큼 좋아하니까요. 물론 미츠야도 처음에는 가족들, 친구한테 가라고 보내려하겠만 제 고집은 누구도 못말리니까요. 미안해하면서도 고마워서 더 미안해할거 같아요. 물론 벤츠남 그 자체인 미츠야를 쉽게 미워할수 있는 사람이 몆이나 있을까싶지만요!


⚛️: 미츠야, 치후유! 내가 요리를 해보려는데 메뉴 추천 좀 해줘.
❄️: 안 하는 게 나아.
✝️: 치후유… 말이 너무 심하잖아.
✝️: 그렇지만 나도 안 하는 게 낫다고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