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백업15

mitsuyui 2022. 8. 19. 21:30

그러고보니까 어제 그런 일이 있었어요 날이 많이 풀리긴 했어도 여전히 덥고 귀찮고 돈도 아낄겸 저희 집에서 데이트 했는데 영상 보고 있었거든요 무서운건 아니고 소년만화 애니메이션...(😳) 아무튼 잘보고 있는데 갑자기 방 불이 팍!하고 꺼지는거 있죠?

"공포 영화였으면 재밌었겠는데"
"나는 지금 공포 아니라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미츠야 너 진짜!😕"

정말이지 매일 놀릴 생각만 한다니까요ㅡㅡ 아무튼 전등은 주말이였어서 내일 바꾸기로 했답니다! 방에 들어갈 때 불키는 습관이 있어서 불편하네요😔



@나 진짜 궁금한거 생겼는데 탐라 드림주들은 모기 물리면 손톱으로 십자가 꾹꾹 눌러요??

간지러운거 못참고 긁어서 아파요... 저는 십자가는 아니고 손톱 자국을 내고 모기약 발라요! 어릴 땐 아빠가 담배 피면 담배 열기로 뜨겁게 해서 금방 괜찮아졌었던 적이 있어요 이 얘기를 미츠야한테 한적이 있는데 엄청 놀라더라고요😳 뭐 불을 직접된건 아니고 말 그대로 진짜 열기로 뜨겁게만 했던거라 화상 입은 것도 아닌데 여기저기 살펴졌네요😅



♢ 드림주가 드림캐에게 한 달동안 뽀뽀 금지 vs 한 달동안 손잡기 금지

이건 저한테도 고문이에요😔 아마 한다면 내기를 할거 같은데 역시 제안은 제가 먼저해요. "이기는 사람 소원 들어주기 어때?" 미츠야도 재밌겠다면서 응해줄거 같아요 물론 본인이 이길거 예상하고 받아주는거지만요😕 근데 의외로 제가 오래 참아서 제가 이겨버리죠 후후😏

✝️내가 졌어 소원이 뭐야?
⚛️오늘! 지금 당장! 나랑 데이트 해! 전화 꺼!
✝️누가보면 우리 애인 아닌줄 알겠어. 그래 가자 맛있는거 사줄게

그 후로 신나게 데이트 했답니다♪


🧡드림주가 다친 드림캐 치료하는 상황 좋아하는데, 언제쯤 안 다칠 거냐며 핀잔 주는 것도 좋고 착 가라앉은 분위기 가운데 아랫입술 꾹 물고 조용히 치료하는 것도 좋다 드림캐는 그런 드림주에게 어떤 반응을 할까

이거 상황에 따라 다른데 사귀기 전에는 그냥 친구니까 뭐라고 할처지가 아니지 라는 생각으로 묵묵히 치료만 해줄거 같아요 근데 치료를 해주는 것보다 이미 다치고 혼자 치료까지 다 하고 오는 날이 많았을거 같아요. 미츠야는 좋아하는 사람한테 작은 상처여도 보여주기 싫었을거라서. 사귀고 난 후에는 상황에 따라 다른데 큰 상처가 아니면 언제쯤 안다치는거냐면서 툴툴거리면서 치료해주고 상처가 좀 심한 정도라면 울음꾹 참고 조용히 치료할거 같아요. 그런 모습 보면 미츠야는 미안함에 일부러 더 농담치고 웃기려고 할거 같아요


@: 탐드그것도궁금해요 당신의드림캐의 스킨쉽은 저돌적인가요 아니면 조심스러운가요?
스킨쉽을 대하는 드림주 생각이나 반응도 궁금하다

음 처음엔 조심스러웠는데 나중에는 서로 거리낌 없이 스킨쉽해요. 물론 미츠야는 야외에서는 손잡기, 포옹을 제외한건 자제하지만요. 손잡고 싶은데 덥고...그런식으로 고민하고 있으면 어떻게 알았는지 먼저 손잡아주기도 하고 그런 편이에요☺️ 스킨쉽에 대한 생각이라 글쎄요 좋아하는 사람이랑 하는데 전 오히려 좋다고 생각해요!


⚛️방금 밥 먹었는데 배고파...😔
✝️ㅋㅋㅋ잠깐 있어봐 간단히 먹을거 해줄게

저 진짜 먹성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근데 이건 미츠야 잘못도 있어요! 음식솜씨가 너무 좋잖아요😞


@ 탐라 드림주 드림캐는 상대의 죽음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본 적이 있는지 궁금해... 오늘치 구몬

저는 있어요. 끝까지 살아줬음 좋겠어요. 근데 미츠야도 있지 않을까싶어요. 해산하기 전이든 후든 걱정은 하지만 둘 다 앞날보다는 현재에 집중하고 살아가는 편이에요 물론 앞날을 전혀 생각하지 않는건 아니지만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걱정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쉽지 않은거 같아요😢


@드림캐가_지나갈때_드림주의_지인이_야저기니애인지나간다_라고_한다면

어디?! 어딘지 묻고 위치 파악하면 달려가요! 뒤에서 미츠야!하고 달려가면 미츠야는 목소리 듣고 웃으면서 받아줘요. 굳이 안불러도 뛰는 소리만 듣고 어떻게 알아차리는지 먼저 눈마주치고 인사해줘요 반대의 경우는 파칭이나 사노가 걸어가는 저 보고 말해줄거 같네요! 그럼 자기한테 애인이라고 하면 저 밖에 없으니까 별말없이 그쪽을 볼거고 부르면서 다가와서 같이 걸어준답니다😆


@오늘의 탐드 구몬이에요. 청춘물이 핫한 거 아시죠? 학교 AU로 고등학생 드림주 / 드림캐는 예체능, 문과, 이과 무엇인가요? 학교 일상도 알려주세요.

이미 학생이지만 말해보자면 K패치로 보면 미츠야는 예체능이네요! 저는 이과랍니다! 생물 하나보고 이과로 가버렸어요😅 수학에 져버렸지만...아무튼 학교 생활이라면 서로 동아리 열심히 하고 시험 기간에는 공부도 가르쳐 주면서 누구 한사람이 바쁘면 옆에서 기다렸다가 같이 하교 겸 데이트를 한답니다!


ᰔᩚ 드림캐 폰에 드림주 사진 머 있는지 알려주라..

오물거리면서 자기가 만들어준 음식 먹고있는 사진, 루나 마나랑 같이 잠든 얼굴 사진, 같이 찍은 셀카, 카메라 보고 브이하고 웃는 사진, 뭔가에 집중하는 사진, 어릴적 찍은 사진을 찍은 사진 등등 엄청 많은데 그중 가장 좋아하는 사진은 루나 마나랑 셋이 브이하고 밝게 웃는 사진이에요. 자기가 제일 사랑하고 소중히 하는 세 사람의 웃는 얼굴을 가장 좋아하니까요☺️


미츠야는 서프라이즈 한답시고 자기랑 안만나주고 연락도 잘 안되면 불안하기는 해도 무작정 쏘아 붙이거나 왜 안만나? 하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마냥 기다려주는 것도 아니고 만나면 무슨 일 있어? 아니면 많이 바빠?하고 걱정부터 해주는 다정함이 너무 좋아요.엄청 눈치 빠른건 아니지만 제가 이벤트 해주는걸 좋아하는걸 아니까 또 뭔가 준비하는 중인가하고 짐작 하기도 하네요😅


@@드림주는 드림캐한테 카드 받았으면 그걸로 뭐 사나요

⚛️ ???? 그걸 왜 나줘??

진짜 왜 주는지 모르겠다는 표정이죠? 근데 제 생각에는 필요한거 사라기 보단 맛있는거 사먹으라고 줄거 같아요. 저희 둘 다 밥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니까요! 그러고 들으면 음...불량식품 같은거 과자나 젤리, 아이스크림 뭐 그런거 살거 같아요 물론 두개 사서 같이 나눠 먹을테지만요!


저는 뭐든 정말 오래써요 휴대전화도 그렇고 의류나 침구, 필기도구 같은 것도 다 헤지고 찢어지고 구멍이나도 쓸수 있을 때까지 쓰는 편이에요. 근데 오늘 정말 오래쓰던 이불이 너무 찢어져서 버리고 새거 꺼냈는데 벌써 버린 이불이 떠오르네요😭 더 쓰고 싶었는데 가족들도 그렇고 치후유나 미츠야도 이건 버리고 새거 쓰라고 해서 바꿨는데 금방 적응할수 있겠죠... 이런 모습을 보고 미츠야가 나중에 같이 살게되면 그땐 내가 고쳐줄게.하고 위로해줬네요😢


⚛️ 내가 계란후라이를 했는데 모양이 이상해! 이거 누구 잘못이야

✝️불이 잘못했지. 기름 튀겨서 무섭게 만들었으니까. 혼내줄게 나와봐.

결국 미츠야가 해준걸 먹게 됐지만!


드림주는_너_주변에서_미인있냐_물어보면_누구라고_답하는가

유즈하! 유즈하가 제일 미인이에요! 너무 예쁜거 같아요😢🧡 그런 유즈하가 미츠야를 좋아했다면 저희는 못만났을거에요😞 그리고 또 루나랑 마나요! 이 둘은 아직 귀여움이 더 크지만 성장할수록 미인이 될테니까요!


@탐라 구몬!! 드림캐가 캐해하는 드림주 주세요.

✝️먹을거 좋아하는 다람쥐 같기도 하고 심술 부릴 때는 나 삐졌다고 꼬리 탁탁 치는 고양이 만나면 반갑다고 뛰어와서 안기는건 강아지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