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백업14

mitsuyui 2022. 8. 19. 21:26

@탐드 드림캐가 심하게 다쳤다는 소식을 접했을 때 드림주는?

이거 천축편에서 나와요. 천축이 처음 습격했을 때 같이 있었는데 다쳐온 것만 봤지 직접 맞는거 처음 봤었어요. 근데 그 뒤로 그 팀이랑 싸운다는 말 듣고 매일 걱정하는 나날을 보냈으니까요. 그날도 집회가 있다고해서 집회일 뿐이고 직접 싸우는건 그 다음이라고 그랬으니까 걱정은 되지만 그냥 기다리기로 했었거든요. 근데 핫카이한테 전화가 와서 불안감을 가득 안고 받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크게 다쳤다는 소식이였고 핫카이가 거짓말 할 얘도 아니라 믿을수 밖에 없었어요. 그래도 눈으로 직접 봐야하니까 생각보다 침착하게 대응하려고 했는데 역시 잘 안되더라구요. 뭘 탈 생각도 못하고 뛰어서 병원에 가니까 호흡기 달고 있는거 보니까 진정이 안되서 엉엉 울면서 깨어날거라 믿고 기다렸어요. 근데 나중에 일어나서 한다는 말이 집회에 가야돼.라니 여태 걱정한 여자친구 생각은 하나도 안해서 섭섭해도 그게 미츠야한테는 중요하단걸 아니까 그냥 보내줬지만요😕 뭐, 나중에 엄청 잔소리해줬지만요!



ᰔᩚ 탐라의 드친 여러분들은 모두 드림주의 키를 말씀해주시기바랍니다 정확하게 정해진 키 없으면 드림캐랑 어느정도 차이난다라두 알려주시기

저는 158cm에요! 미츠야는 170이니까 12cm 차이랍니다! 키스하기 좋은 키차이라네요! 그니까 뽀뽀 좀 많이 해줘 남자친구...



요즘 비가 계속 왔잖아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운동화가 물을 먹었는지 걸을 때마다 삑삑 소리나서 꼭 아이들이 신는 신발 신은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곤란해요😵‍💫 미츠야도 그거 듣더니 놀리는거 있죠?

✝️ ㅋㅋ어린애 같네. 아니, 어리지만?
⚛️...너랑 나랑 동갑이거든?!



@ : 젊은 부부가 잘 어울리네~ 라는 말 들은 탐드 반응 주세요 제발···

⚛️ 네?! 그...부부...는 아니고 남자친구에요! 제 남자친구 멋있죠?( •⌄• ू )✧
✝️언젠가 부부가 될거니까 틀린 말은 아니니까.

의외로 이런 부분에서는 제가 더 부끄러워하고 미츠야는 기분 좋게 받아들인답니다☺️


흐음 오늘 아침부터 고양이랑 놀았어서 그런지 하루종일 알레르기에 시달리고 있네요😢 계속 재채기하고 훌쩍 거리다가 미츠야한테 잔소리도 들었어요🙄 그치만 고양이는 잘못이 없는걸!! 귀여운걸 어떡해! 하고 반박했다가 귀여운거 못참았다가 네 목이 나갔잖아! 하고 혼나버렸답니다...ㅠ.ㅠ


@말 나온 김에 드림주 연상 취향인지 연하 취향인지 말해 줄 사람

저는 예전부터 누군가를 만난다면 동갑이나 연상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연하는 뭐랄까 제가 챙겨줘야할거 같은 느낌을 받았거든요. 동갑이나 연상은 그런거 없고 특히 동갑은 나이대가 비슷해서 여러가지로 잘맞을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살다보면 다양한 사람을 만나보니까 나이가 중요한건 아니다라고 바껴서 그냥 나이 상관없이 저를 좋아하고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제일 좋아요! 그런 면에서 미츠야가 제일 취향이라는 결론이네요😁



어제 엄마가 손에 봉숭아 물을 들여주셨는데 손톱말고 손가락에도 물들어버린거 있죠? 새끼손가락 뿐이지만 저도 보면서 아, 이거 꼭 피났는데 말라버린거 같다하는 생각을 했거든요.

✝️?! 너 손 왜그래! 다쳤어?!

미츠야도 보고는 놀랐나봐요😅 흥분해서 손 가져가서 보더니 손톱까지 물든거 보고 안절부절 못하길래 사정 이야기 했더니 민망한지 웃더라구요ㅋㅋ 그치만 그만큼 걱정했단거니까 다시 한번 애정을 느낀 하루였어요☺️



@드림하는 트친들등. 드림캐 드림주 모두 알고있는 지인들이 도란도란 밥먹다가 "맞아 드림주 미인형이지" "맞아 미인형이긴 해" 이런 말하는거 드림캐가 지나가다가 들으면 무슨 반응하는지 알려주세요.

글쎄요. 그냥 웃으면서 속으로는 미인보단 귀여운 상인거 같은데 뭐 귀여운상이든 미인형이든 유이는 유이니까 상관없나.

이런 생각하고 있지 않을까요? 나중에 만나서 빤히 보다가 역시 유이는 귀여운상이 맞구나.라는 말을 할지도 모르겠네요🤔 전후사정을 모르는 전 ??상태겠지만요



켄: 너네 요즘 자주 붙어다니네. 사귀냐?
미츠야: 아니
유이: 응!
미츠야: ...(이마팍)
유이: …아니!

if 미츠유이 비밀연애 하기로 했다면 이런 느낌으로 들킬거 같아서 카피페 들고왔어요😁



💜✨
얘들아!!! 그럼 반대로 모브한테 남친이 고백받는걸 드림주가 보게 되면?? 그후에 어케 반응해? 몰래 본거임

그 상황을 보고 바로 뛰쳐나갈거 같지는 않아요. 근데 그래도 신경은 쓰일거 같아요. 미츠야가 좋아하는게 나라는걸 알아도 신경쓰일수 밖에 없겠죠? 그래서 하루종일 오늘 봤던 장면 생각하느라 대화에 집중 못하면 걱정되서 물어볼거 같아요

왜그래? 어디 아픈거야?

그 말에 아차 싶어서 아무것도 아니라고 숨기면 더 걱정할거고 그럼 저는 다 말하지 않을까요? 아까 고백 받는거 봤는데 아무래도 신경쓰이네ㅎㅎ 이렇게요! 그 말에 미츠야는 아무 말 없이 손잡고 데이트해줄거 같아요! 그리고 집에 데려다줄 때 오늘 즐거웠지? 매일 즐겁게 해줄게.하고 위로해줄거 같네요!



💜 자다깨서 드림캐 전화받는 드림주 반응은 어때? 잠 덜 깨서 웅얼거리나? 아님 받다가 잠드나? 아님 꿈인줄 아나????

⚛️......응
✝️자는데 미안. 갑자기 목소리 듣고싶어서

저는 늘 진동으로 해두기 때문에 소리 듣고 받기는 하는데 잠이 덜 깬 것도 있고 귀찮음이 잔뜩 있어서 여보세요도 생략하고 응. 이 한마디로 스타트를 끊어요. 그래도 미츠야 전화인데 끊지는 못하고 귀에대고 말은 듣는데 이제 거의 반쯤 잠든 상태로 무슨 말하는지도 모르고 대답만 잘한답니다. 뭐, 잠이 많은걸 알고 있으니까 길어봤자 5분 정도지만요!

⚛️뭐야? 새벽에 전화했었네? 무슨 일 있었어?

나중에 만나거나 통화목록 보고 연락하면 기억 못하고 물어보기도 해요. 그럼 미츠야 절대 왜 전화했는지 말 안해주고 비밀이라고 해줘요!



@@ 본인의 드림주에게 가장 부족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음...자신감이요. 저는 늘 자신감이 없는거 같다고 생각해요. 뭔가를 시작하면 늘 처음엔 잘하다가 끝에가서 자신감이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남들은 다 잘하는거 보면 많이 속상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미츠야는 위로의 말이랄까 그냥 머리 쓰다듬어주면서 괜찮아. 잘하고 있어. 너는 너야. 이런 말들을 해주는 편이에요. 그래서 늘 이런 저를 받아줘서 너무 고마워요😚



@ 죽기 전 한마디 다들 구몬으로 해주세요...

유이는 네 잘못 아니야 자책하지마. 미안해. 이런 말 할거 같아요. 미츠야는...미츠야는 제 안에서는 절대 유이 앞에서 안죽어요. 유이와 만난다면 이미 죽은 후일거에요. 그래서 아무 말도 못하고 속으로 생각하겠죠? 아, 또 보자고 했는데. 많이 안울었음 좋겠다. 이런 생각하거나 같이 있던 누군가한테 전해달라고 할거 같아요.



미츠야는 보면 악세사리 굉장히 좋아하는거 같은데 그래서 유이도 선물해준 적이 있어요. 무난하게 팔찌를 줬었는데 비싼 것도 아니고 직접 만든 것도 아닌데 엄청 기뻐하면서 매일 끼고 다녔었어요. 근데 어느날인가 묻지도 않았는데 대뜸 미안해. 하길래 응? 뭐가? 물어보니까 선물해준 팔찌 끊어졌다고 그러더라구요. 무엇도 아니고 싸우다가 끊어졌다면서 더 미안해하고 속상해하는걸 유이가 "괜찮아. 내가 직접 만든거였어도 다시 만들면 되는거고 비싼 것도 아니였으니까! 그보다 또 싸웠네! 다친데는 없어?"하고 스무스하게 넘어갔어요! 그 뒤로 그런 악세사리 종류 선물 받고 항쟁이나 싸울 일 있을 땐 꼭 집에 고이 모셔두고 간다네요🤭



저는 뭐랄까 심리적으로 힘든게 쌓였을 때 입을 꾹 닫는 버릇이랄까 그런게 있어요. 오늘도 지난주부터 계속 타격을 많이 받아서 엄청 힘들었어서 그런지 저도 모르게 멍 때리고 아무 말도 안하고 있으니까 미츠야가 묻더라고요.

"오늘 힘들었어?"

그 말에 영문을 몰라서 되물으니까

"늘 조잘조잘 하루에 있었던 일 이야기 해주는데 오늘은 조용한걸 보니까 힘들었구나싶어서. 힘들면 조용해지니까"

하고 알려주길래 응, 오늘 좀 힘들었어라고 투정 부리니까 고생했다면서 맛있는 저녁 해줘서 조금은 회복된거 같아요



저는 화장 안하고 생얼로 다녀요. 다른 친구들은 옅게라도 뭔가 바르는데 저는 아무것도 안바르거든요. 그래서 궁금했는지 미츠야가 물어본적이 있어요.

✝️그러고보면 화장한걸 본적이 없네. 관심 많을거 같은데.
⚛️음...귀찮은 것도 있고 더위를 많이 타서 땀나면 무의식 중에 닦게 되서 잘 안하게돼

왜? 내가 화장 했으면 좋겠어? 미츠야 눈에는 내가 그렇게 별로구나...😔

장난치니까 그런거 아니라 그냥 궁금해서 물어봤다고 픽 웃어버렸지만요!



@@오늘의 탐드 구몬! 드림주와 드림캐가 한 집에서 산다면 집안일은 어떻게 나누는지 알려주세요

음...요리는 미츠야가 하니까 설거지는 유이가 하고 청소는 보통 같이 해요! 근데 미츠야는 디자이너니까 바쁠 땐 간단하게 환기나 주변정리 정도는 유이 혼자서 하기도 해요. 그리고 역시 옷 수선이나 바늘질 같은 뭔가 고치는건 미츠야가 한답니다!



성야결전 보면 항쟁도 없고 크리스마스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랑 보내라고 집회 안한거 같은데 그 소식을 유이는 엄청 기뻐했을거 같아요. 내심 또 집회 있다고 도만 간부만 보일거 같다는 말을, 그래서 데이트도 못하는거 아닐까 생각했거든요. 조심히 크리스마스 날 만날수 있어? 하고 물어보는 유이의 긴장감 가득한 얼굴에 미츠야는 음, 그날은 약속이 있어. 하고 장난 치는데 약속=집회로 생각해서 아무렇지 않은 척 그래? 알겠어! 밝게 말하는 표정이 누가봐도 나 서운해요.라서 그게 너무 귀여워서 크큭 웃었어요. 꼭 안아주면서 나 그날 유이랑 약속 있어. 상황 정리가 안되서 응? 나??하고 한참 뒤에야 장난이란거 알고 등 팍팍 때리면서 놀랐잖아! 하면서도 기뻐했어요. 근데 막상 크리스마스 당일이 됐는데 미츠야가 데이트에 집중 못했는데 아마 치후유의 연락 받고 핫카이랑 유즈하가 걱정되서 그랬겠지만 표정이 안좋은거 보고 또 뭔일이 생겼구나~ 예상했어요. 그리고 저녁 먹으면서 물어봤어요.

"미츠야 오늘은 이것만 먹고 돌아가자. "
"응? 왜?"
"무슨 일 있는거지? 오늘 계속 집중 못하고 얼굴에 걱정있다고 써있어 그리고 이거"

유이가 보내준 휴대폰에 치후유가 '누나 미리 미안'하고 보낸 메시지가 있었어요 결국 미츠야가 일찍 유이 데려다주면서 집 앞에서 또 미안하다고 사과하면 됐어. 다 끝나면 만나러 와! 하고 웃으면서 보내줬던 일도 있었네요. 뭐, 손바닥에 칼베이고 심하게 다쳐서 혼나는건 나중의 일이지만요!



@ 드림주는 만약 돈 받고 드림캐한테 떨어지라는 제안을 들으면 어떻게 반응하나요

"네?? 누구신데요...? 어머님은 아니시고...죄송합니다!! 누군지도 모르는데 돈 받을수는 없어요!!"

저는 이러다가 돈 돌려주고 도망치듯 나올거 같아요. 미츠야한테 전화해서 인상착의 이야기할거 같아요

"혹시 이런 사람 알아?" 하면 미츠야 바로 알아듣고 신경쓰지말라고 할거 같아요. 유즈하였네요😅 소가 받기 전이였는데 어떻게 알고 찾아와서 장난친거였다는걸 나중에 알게 됐을거 같아요!